[회원 역량계발 공개과정] 고객경험 디자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09회 작성일 25-03-05 16:51본문
세미나제목 | [회원 역량계발 공개과정] 고객경험 디자인 |
---|---|
일시 | 2025년 3월 8일 13시~17시 타임 |
정원 | 25명 |
참가대상 | 회원, 일반인 |
세미나 목표 | 회원 역량 계발 |
세미나 장소 | 커넥트밸류 강남교육장 |
한국강사협회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협회 사무국입니다.
회원님들의 역량계발을 위한 스터디 공개과정을 아래와 같이 준비하였으니
내용을 참고하셔서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가 부탁드립니다.
--- ‘ 고객경험 디자인 ’과정 안내 ---
상품보다 경험을 중시하는 시대,
이제 모든 비즈니스와 마케팅의 핵심은‘고객 경험’입니다.
브랜드의 성패는 더 이상 기능적인 차별화에 의해 갈리지 않으며,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브랜드의 성공을 좌우하며
더불어 강력한 브랜드 충성도로 이어집니다.
이번 과정은 '고객경험'의 관점에서 서비스경영 트랜드를 이해하고
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전략을 찾을 수 있도록
황혜미 교수의 오랜 실무 경험과 컨설팅을 통한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기회로
준비하였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가 바랍니다.
◈ 과정명 : 황혜미 교수의 " 고객경험 디자인 "
1. 서비스경영 트랜드: 신서비스개발, 고객경험
2. 서비스디자인 컨설팅 사례: L호텔 시니어타운 등
3. 서비스전략 개발 및 가치체계 구축: A기업과 P공기업
4. 서비스KS 인증과 소통디자인 모델: 표준협회, 공기관 사례
◈ 일시 : 2025. 3. 8(토) 13:00-17:00 (4H)
◈ 장소 : 커넥트밸류 강남교육장 (선릉역 7분거리)
◈ 인원 : 25명 (입금선착순 마감)
◈ 제공사항 : 교재
◈ 참가신청 및 문의 : 전화(02-719-0966) 또는 이메일(kela1@daum.net)로 신청
- 성명,연락처,이메일주소 기재 요망
◈ 참가비 : 협회 정회원(년회비,평생회비 납부회원) 5만원 / 일반회원 8만원
입금계좌: SC제일은행 223-10-011994, 한국강사협회
*세금계산서 청구시 부가세 별도 (세금계산서 청구시 사전 요청 바람)
◈ 강사 : 황혜미 교수
- 삼육대학교 경영학과 부교수(산학협력), ㈜서비스엑설런스연구소 원장
- 한국서비스경영학회 신서비스연구회 회장, 한국생산관리학회 이사
- SPC그룹 식품과학대학 생산서비스 교수, 한국표준협회 서비스대상 자문위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